2022/02 8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새언약이 중요한 이유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식일,유월절 새언약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지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기만 하면 되지 안식일,유월절 그런 것이 무엇이 중요하냐? 마음이 중요한것 아니냐? 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렇다면 정말 언약은 중요하지 않고 마음, 믿음만 중요할까요? ​ 예를 들어 바닷속 물고기 세계에 지식이 높고, 지혜도 많고 성품도 좋은 물고기가 있어서 다른 물고기들을 잘 다스린다고 가정해봅시다. 제 아무리 재주가 많고 통치를 잘해서 물고기 세계에서 지체높고, 존경받는다해도 사람인 우리 관점에서는 아무런 상관도 관심도 없을 것입니다. ​ 이처럼 신의 세계에서 인간 세계를 바라볼때 우리가 하나님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면 우리의 지식, 재능, 좋은 성품이 있더라도 지존하신 하나님께는 아무런 의미가..

함께 나눠요~ 2022.02.22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어머니마음과 전도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것은 뭘까요? 캐시미어코트? 양털장갑? 따뜻한 손난로? 이런 물리적인 물건보다 더 따뜻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어머니의 품입니다. ​어렸을 때 엄마의 품에 안겨 있으면 너무도 따뜻하고 포근하고 안정되었던 기억이 있어요~ 울던 아기가 엄마가 안아주면 울음을 뚝 그치는 것도, 성인이 되어서도 힘든 일이 있을때 어머니품에 안기면 걱정과 근심이 사라지는 것도 어머니의 품이 주는 따뜻함과 안정감이 있어서 아닐까요? 슬플때나 기쁠때나 아플때나 엄마의 품에 안기면 슬픔과 아픔은 사라지고 오히려 기쁨은 배가 되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gWmaZjRsWI 어머니의 품에 안기면 이러한 효과가 있는 것이 한 실험을 통해서 증명되었는데요. 1950년대 해리 할..

함께 나눠요~ 2022.02.10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인류가 찾고자 하는 존재는?

사랑? 생명? 하면 떠오르는 단어는? 어머니입니다. 어머니를 통해서 우리는 생명을 얻을 수 있고, 어머니를 통해서 우리는 사랑도 느낄 수 있습니다. 인류인생들이 찾고자 하는 영원한 생명도 우리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인류인생들이 받고자 하는 영원한 사랑도 우리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께로 나아와 영혼의 소성함도 덧입으시고 영원한 생명도 허락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Ti4bRwV_Nw

함께 나눠요~ 2022.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