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 4

주는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한 요단강에서 시작된 두개의 호수가 있습니다. 갈릴리호수와 사해 호수에 들어온 강물을 호수밖으로 내어 보내어 살아있는 호수가 된 갈릴리호수. 한번 들어온 강물을 내보내지 못하여 염분이 쌓여 생물이 살지 못하는 사해. 애정과 관심을 받는 건 누구나 좋아하지만, 그걸 나눠주는 건 쉽지 않은 일입니다. 하지만 관심과 배려를 나누는 일, 그건 결코 타인을 위한 일이 아닙니다. 나누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함께 행복해질 수 있는 길이죠. 이제 바꿔보면 어떨까요? 받는 사랑보다 주는 사랑으로. 생명이 살아 숨쉬는 갈릴리 호수처럼, 그리고 늘 사랑을 주시는 하나님처럼요. 오늘도 주는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주는 사랑으로 나도 남도 행복해지는 하루되세요~ https://www.youtube.com/wa..

함께 나눠요~ 2022.03.22 (2)

고양 삼송 하나님의교회 성전건립소식

하루하루 봄이 다가오는 것이 느껴지네요~ 추운 겨울은 물러가고 따뜻한 봄소식에 마음이 설레요 ㅎㅎ 봄소식만큼 설레는 소식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성전건립소식인데요. 매달 들려오는 성전건립소식에 이번달은 또 어느 지역에 교회가 세워질까 넘 궁금합니다~ 고양삼송지역외에도 50여개의 교회가 헌당식을 기다리고 있다는데 하나님의교회 정말 대단하죠~~~~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2402290 ‘고양삼송 하나님의 교회’ 13일 입주..."지역 발전, 주민 행복, 화합의 공간" 기대 - 경기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고양특례시에 ‘고양삼송 하나님의 교회’를 새롭게 선보인다.지난 2일 준공돼 오는 13일..

함께 나눠요~ 2022.03.11 (3)

남양주 삼봉푸줏간 다녀왔어요~

딸아이 입시로 가족외식 한번 제대로 못하다가 다 끝나고 벼르러 벼르다 외식하고 왔네요~ 남양주에 있는 삼봉푸줏간 이름도 참~~특이하죠ㅎㅎ 소고기를 파는 식당과 돼지고기를 파는 식당이 붙어 있어 입맛대로 선택해서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여기는 한우식당 11시반쯤 도착했는데 이 빈좌석이 금새 차는걸보니 맛집인거 같아요~ 나오는 밑반찬도 맛있고 무엇보다 고기상태가 넘 좋아요!!! 빛깔보소~~~ 사장님도 친절하고 육회서비스까지~~ 그다음부턴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ㅋㅋ 한우드시고 싶을땐 요집 괜찮아요~~

함께 가봐요~ 2022.03.03 (7)